10 July 2013

Springer한국지사, Springer Korea Society Day 개최

CI_Image_IMG_3598_250px
Springer 한국지사는 지난 7월 10일 한국과학기술회관 국제회의장에서 Springer Korea Society Day를 개최하였습니다. 국내 주요 학회 및 연구기관의 연구원, 교수님과 관계자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Springer 저널 출판과 그 효과, 출판 윤리를 비롯한 출판관련 전반적인 내용은 물론 Open Access, 색인 및 초록에 대한 발표를 진행하였습니다. 여러 학회 관계자 및 저자 분들과의 활발한 정보 및 의견 교환의 장이 마련된 뜻 깊은 자리였습니다.
Springer한국지사는 의학, 생물의학 및 공학 분야의 전문 에디터를 통해 국내 44개의 저명한 학회와 공동으로 저널을 출판하고 있으며, 국내 저자의 도서와 저널을 전 세계에 소개하는데 앞장서고 있습니다.
Springer Science+Business Media 는 혁신적인 정보 자원과 서비스를 통해 학계, 학술기관 및 기업의 R" & "D 부서 연구자에게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는 선도적인 글로벌 과학, 기술, 의학 서적 출판사이다. 매년 2,000종 이상의 저널과 7,000권 이상의 신간도서를 출판하고 있으며, 세계 최대 규모의 STM 전자 책 컬렉션은 물론, 가장 포괄적인 오픈 액세스 저널을 다루고 있다. Springer는 독일, 네덜란드, 미국 등 전 세계 20 여 국에 55개가 넘는 출판지국을 가지고 있으며, 세계 각지에 6,000 명이 넘는 인원이 이 국제적인 출판 네트 워크를 형성하고 있다.